TOP

홍대 축제로 커진 '경록절'/ 한경록의 아주 특별한 생일

                                                       2024-11-27 21:08:10      

  

2021년 귀국해 프로야구 SSG에서 성공적인 은퇴 수순을 밟는 듯했다.

출산장려금을 받는 직원과 더불어 이러한 정책을 펼치는 기업도 도와주자는 취지다.이 같은 세금 문제로 부영그룹 측은 ‘출산장려금 기부면세 제도를 제안하기로 했다.

홍대 축제로 커진 '경록절'/ 한경록의 아주 특별한 생일

김우철 서울시립대 세무학과 교수는 공익적 차원에서 장려해야 할 정책이기 때문에 기타소득과세 등 다른 방법으로 낮은 세율을 적용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연 소득 5000만 원인 직원의 경우 출산장려금이 임금으로 잡히면 연 소득이 1억5000만 원을 넘기게 된다.복리후생 분야로 지출하는 금액을 비용으로 인정해 해당 세금 부담을 줄여주는 방안도 거론된다.

홍대 축제로 커진 '경록절'/ 한경록의 아주 특별한 생일

기재부 관계자는 저출산 문제가 전 국민의 관심 사안이 된 만큼 정부 차원에서 여러 가지 고민을 하고 있다며 출산장려금을 근로소득과 증여뿐만 아니라 다른 방식으로도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여러 방안을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다만 과세당국이 이를 ‘근로소득으로 볼 경우 세금은 크게 늘어난다.

홍대 축제로 커진 '경록절'/ 한경록의 아주 특별한 생일

저출산 고령화 약 조제해주고 요양 상담까지…日 편의점에 4조원 베팅韓 국가 소멸 위기감…日언론.

2021년 1월 1일 이후 출생아에게 개인이나 법인이 3년간 1억 원 이내로 기부할 경우 지원받은 금액을 면세해주자는 것이다.그 대답을 내 생각과 비교해 본다.

그래서인지 대답이 2023년 시점의 기대와 다소 차이 날 때가 있다.연초 스포츠계에서는 대기록을 세우며 위대한 선수 반열에 이름을 더한 이들이 있다.

2021년 귀국해 프로야구 SSG에서 성공적인 은퇴 수순을 밟는 듯했다.르브론 제임스는 카림 압둘자바를 넘어 미국 프로농구(NBA) 통산 최다득점(3만83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