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료품·에너지 제외 근원물가 상승률은 지난해 말 이후의 완만한 둔화 흐름을 보인다고 봤다.
▶종래 재건축 기간보다는 많게는 5~6년 단축될 것으로 예상된다.수도권 유휴부지가 많다.
우선 준공 30년 도과한 단지의 경우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절차에 바로 착수하도록 한다.(지역별로) 1곳 이상은 하겠다는 것이다.공공택지도 있어서 거기서 공급될 일부 물량을 이주단지로 활용을 검토하고 있다.
-한국토지주택공사가 준공 후 미분양 주택을 매입하는 방안도 검토한다고 하는데.▶실거주 의무 폐지는 아직 불씨가 꺼진게 아니고 이달 중 원포인트로 소위를 하려고 노력 중이다.
-향후 2년간 지방 준공후 미분양 주택(85㎡?6억원 이하)을 최초로 구입하는 경우 해당 주택은 세제 산정시 주택수 제외하기로 했는데.
조기에 통과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대규모 감염병이 닥치면 대부분의 사람은 세 단계의 감정 변화를 겪게 된다고 한다.
신종 감염병은 동물을 숙주로 삼던 바이러스가 우연히 인간의 몸에 적응해 발현되기에 발생 자체를 근본적으로 막을 수 없다.이는 제2차 세계대전 때 유대인 대학살이라는 엄청난 비극으로 이어졌다.
박승우 성균관 의대 교수·삼성서울병원 원장 2023년 새해가 밝았지만 코로나19 팬데믹이 4년째 지속되고 있다.인공지능과 첨단기술이 접목된 로봇 및 웨어러블 치료기기 역시 빠르게 도입돼 요긴하게 활용되고 있다.